안녕하세요, 고객님. 라이토즈입니다.
미흡한 제품으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다만, 문의주신 고객님의 성함으로는 3개월 이내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아 바로 처리가 불가합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공지사항의 A/S문의 양식으로 구매내역 캡쳐 이미지를 첨부하여 재문의 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공지사항 : http://lightors.co.kr/board/product/read.html?no=312&board_no=6&product_category_depth1=&product_category_depth2=&product_category_depth3=&product_category_depth4=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구매 한지는 좀 됐는데 .. 충전을 아무리 시켜도
충전이 되지가 않아요
불량 같네요
바꿔 주셧으면 합니다
010 3414 11구육
이나 답변 주세요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